베트남 하노이 국립병원에서 팽창형 임플란트 트레이닝 진행

지난 3월 1일 박성훈 원장은 베트남 국립 하노이 대학병원의 초청으로 발기부전의 수술적 치료인 팽창형 임플란트 라이브 수술 시연 및 트레이닝을 진행하였다. 

이날 총 2 건의 수술이 진행되었는데 첫 수술은 하노이 대학병원에서, 두 번째 수술은 베트남에서 IVF 시술로 가장 유명한 동도 병원에서 이루어졌다. 하노이 대학병원에서는 박성훈 원장의 팽창형 임플란트 수술 트레이닝 과정이 라이브로 생중계 되어 컨퍼런스 홀에서 하노이 대학병원 뿐만 아니라 타병원 교수들의 참관이 가능하였다. 이후 팽창형 임플란트에 대한 강연과 베트남 비뇨기과 의사들과의 심도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베트남 하노이에서의 이번 초청은 지난 2019년 7월 호치민 소재 115 종합병원에 박성훈 원장이 베트남에서의 첫 팽창형 임플란트 수술 집도 및 트레이닝을 위해 방문했던 것이 계기가 되어, 베트남 하노이 지역 병원들에서도 박성훈 원장의 팽창형 임플란트 트레이닝 방문에 대한 지속적인 요청으로 기회가 마련되었다.

박성훈 원장의 이번 베트남 하노이 대학병원 방문은 베트남 국영방송 VTC14에서도 관심을 보이며 팽창형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박 원장의 의학적 소견과 팽창형 보형물 수술 시연 및 트레이닝에 대한 취재가 이루어졌으며 이에 대한 뉴스가 당일 송출되었다. 베트남 국영방송 VTC14

관련기사보기

2023 베트남 하노이, 팽창형 임플란트 라이브 시연 및 트레이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