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투데이] 2022년 대한비뇨의학과의사회 ‘비뇨의학과 학술상’ 수상

지난 3월 20일 서울 소재 The-K 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대한비뇨의학과의사회 춘계학술대회가 개최되었다.

대한비뇨의학과의사회는 매년 학술연구활동 분야에서 활발한 연구활동과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는 비뇨의학과 전문의를 선별하여 비뇨의학과 학술상을 수상하고 있으며, 이번 2022년 춘계학술대회에서 이에 대한 시상식이 이루어졌다.

박성훈 원장이 제 1저자로 참여한 발기부전 팽창형 임플란트 수술법에 대한 논문 “Nuances of Subcoronal Inflatable Penile Prosthesis for Physicians Accustomed to Penoscrotal Approach” 은 2020년 8월 SCI급 저널  IJIR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Impotence & Research) 에 등재된 바 있으며, 이를 근거로 2022년 대한비뇨의학과의사회 ‘비뇨의학과 학술상’에 박성훈 원장이 선정되었다.

박성훈 원장은 해외 팽창형 임플란트 전문가들과 함께 학술연구활동 및 의학교류를 지속해오고 있으며 다양한 국제 학술대회에서 팽창형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강연자로 꾸준히 초청받고 있다. 또한 올해 6월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 예정인 팽창형 임플란트 카데바 랩에 Faculty로 초청받아 유럽 각국에서 참여한 비뇨의학과 전문의들을 대상으로 팽창형 임플란트에 대한 강연 및 카데바 트레이닝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보기